▒▒흥아타이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흥아타이어

  • 홈
  • ENGLISH
  • 웹메일시스템
  • 사이트맵
  • 기업소개
  • 제품정보
  • 고객만족
  • 홍보센터
  • 지속가능경영
  • 채용

고객지원

  • 보증제도
  • 영업망 안내
  • 고객상담
  • FAQ
  • 타이어상식
고객상담

고객 상담 이용 안내

작성자 hunga 작성일 2011/03/28 조회 539,690
분류 품질관련

고객 상담 이용 방법

 

1. 질문 유형별 카테고리 선택을 하셔야 빠른 답변이 가능 합니다.

2. 정확한 연락처를 남겨 주십시오.

3. 모든 글 작성은 패스워드가 기본적으로 필요합니다.

4. 타인 비방글이나 불필요한 자료는 관리자에 의해 삭제 될수 있습니다.

 

박호길님이 작성하신 코멘트입니다. 2024.10.11_08:30:35

수정 삭제 답변

- 21년식두산지게차를운행중인데 앞타이어 흥아타이어 타이론장착되있습니다
사정상차구입후1년은운행안했구 실사용2년6개월정도했습니다
처음 1년은 괜찮았는데 그후 1년6개월동안 앞타이어 양쪽번갈아가면서 빵구를 10번넘께 수리했습니다
못을밟아서빵구난것이 아닌 전부안에서 타이어에 의해 주부가 십혀서 빵구난거라 수리업자한테 들었습니다
정확한내용은 아니겠지만 수리업자말로는 이정도로자주빵꾸가날정도면 타이어안쪽이 불량이라드라구요
이부분에대해서는 따로보상방법이 있을까요?
아직트레이드가 많이 남아서 교환하기 아까워서 그렇네요
P.010 4152 8882 답변기다리겠습니다

현재 게시물에 대한 간단한 의견을 남기실수 있습니다.
  
  • 다음글데이타 없음
  • 이전글데이타 없음
목록보기
수정 삭제